동작구청이 45년만에 장승배기 신청사로 이전합니다. 업무공백 최소화를 위해 6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이전합니다 동작구청이 45년만에 장승배기 신청사로 이전합니다. 업무공백 최소화를 위해 6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이전합니다 닫기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닫기
본문 시작

정부24(민원서류신청ㆍ발급)

  • 홈
  • 종합민원
  • 상담신고센터
  • 민원서류발급
  • 정부24(민원서류신청ㆍ발급)
공유하기

정부24(민원서류신청ㆍ발급) 이용안내

정부24는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집·사무실 등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하고, 발급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업무내용 : 일괄서비스 관련 민원 안내 및 신청, 과태료안내, 처리결과 e-mail/SMS통보, 관련민원 사이트 안내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인터넷 발급민원

  • 필요 민원을 화면으로 열람할 수 있으며,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 (주민등록등초본 등 1,208 여종)

민원안내

  • 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모든 민원에 대해 처리기관 처리기한 수수료 구비서류 연락처 등을 안내하는 서비스 (전입신고 등 5,000 여종)

인터넷 열람민원

  • 필요 민원을 신청하여 화면 상으로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 (개별주택가격확인원 등 22 여종)
자료관리담당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 02-820-1871
최종업데이트
2023년 10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