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청소년문화의집은 ‘공간의 혁신으로 미래를 여는 건강한 청소년’ 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ICT스포츠, 4차산업, 미디어, 메타버스 등의 특성화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청소년 창의혁신 체험공간입니다.
상도은빛어르신복지관은 사당어르신복지관 분관으로 2019년 5월 30일 개관하였습니다.
사랑단기보호센터는 장애인단기거주시설로 만18세부터 40세 사이의 지적, 자폐성 장애인이 24시간 생활하는 곳으로써 인지, 의사소통, 사회적 상호능력의 부족으로 가정보호가 어려워, 전문적 재활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가족에게 일정기간 안정적인 일상생활 및 지역사회 생활 등을 지원하며 그 가족들에게 휴식을 제공하여 가족기능의 회복, 유지를 지원합니다
성인 지적·자폐성 장애인의 작업, 일상생활기술,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기초생활능력과 전반적인 작업기능을 향상·강화하여 직장을 가진 사회인으로서의 자부심 충족과 전인격적인 발달 및 기술습득의 기회제공으로 자립의 기반을 마련하고 직업재활모형화를 추구한다.
대방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종합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에서 운영하고 종합적인 사회복지사업을 통해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하여 중산층으로 유도하고, 지역사회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지역사회 및 주민의 연대감을 조성하는 매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상도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종합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대한성결교회 사회사업유지재단 여전도회 전국연합회에서 운영하며, 지역사회 모든 주민들의 영혼과 몸의 전인적인 치유와 돌봄을 통하여 삶의 질 향상과 복지욕구를 총족시키며 종합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흑석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혜명복지원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불교사회복지를 선양하고 자비의 대중화를 적극 실천하여, 아름다운 생명의 세계를 여는 마음으로 지역주민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사당종합사회복지관은 한국다문화 청소년협회가 동작구청으로 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리와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전문인들에 의한 전문적인 프로그램 수행으로 지역사회의 복지구현과 각종 사회문제를 해결하여 지역주민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동작이수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한주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입니다.
사회 구성원 모두의 행복을 보장하는 건강한 복지사회 실현과 복지의 국제 교류를 통한 글로벌 사회복지를 추가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