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 홈
  • 참여소통
  • 구민참여
  • 자유게시판
공유하기

장승배기역 이름을 왜 바꾸나요

김준수
등록일
2025-07-18
조회수
154
아니 20년 넘게 잘 쓰고 있는 역 이름을 갑자기 왜 바꿔요 대체 누가 바꿔달라고 했나요? 역 명에 동작구청 넣고싶은건 알겠는데 부역명으로 넣으세요 장승배기역 한국적이고 전통있고 얼마나 좋은데;;
자료관리담당
홍보담당관 미디어소통팀 / 02-820-1065
최종업데이트
2026년 06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