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 홈
  • 참여소통
  • 구민참여
  • 자유게시판
공유하기

장승배기역을 동작구청역으로 역명 변경을 찬성합니다!

전현진
등록일
2025-07-18
조회수
117
동작구청역으로 역명 변경을 찬성합니다!
장승배기역 얘기하면 서울인지도 모른 사람이 태반입니다.
살아본 사람 혹은 근처 사는 사람 외에는 어딘지 아는 사람이 몇 없습니다.
이름이 변경된다면 장승배기역에서 동작구청을 갈 때 혼선도 막을 수 있고,
7호선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혹은 지하철노선도를 보는 사람들에게도 동작구 및 동작구청이 많은 홍보가 될 것 같습니다.
동작구를 대표하는 동작구청인만큼 동작구청역으로 꼭 변경되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
홍보담당관 미디어소통팀 / 02-820-1065
최종업데이트
2026년 06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