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 홈
  • 참여소통
  • 구민참여
  • 자유게시판
공유하기

동작구청 새청사 현판 글씨가 좀더 크고 선명하면 좋을것 같아요~

신윤지
등록일
2025-07-14
조회수
105
동작구 주민으로 아침마다 장승배기 사거리를 지날때면 새로지어진 청사를 보면서 왠지 뿌듯해 집니다.
그런데 항상 한가지 아쉬웠던게 건물외벽 우측높은곳에 붙어있는 현판 글씨가 너무 작다는 생각과 글씨 색깔도 벽면색깔과 별 차이가 없어서 멀리서 봐도 한눈에 안들어 오는게 참 아쉬웠는데 오늘 떼어진걸 보고 교체 하려는건지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동작구를 대표하는 청사인만큼 어디에서 봐도 눈에 잘 띄도록 크고 산뜻한 현판으로 거듭나길 바래봅니다.
자료관리담당
홍보담당관 미디어소통팀 / 02-820-1065
최종업데이트
2026년 06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