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 홈
  • 참여소통
  • 구민참여
  • 자유게시판
공유하기

동작홍보송 블러그 에 올려도 되나요?

노영주
등록일
2025-07-11
조회수
97
안녕하세요.

저는동작구 사당동에 거주하고
남편 사업장은 방배동에 있는 서울 시민 입니다.


동작구청에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동작 소직지 이미지) 활용해서
ai 활용해서 홍보영상 올렸습니다.

우선 영상을 블러그에 올렸는데요. 유튜브 에도 올려볼려고 하는데~
저희 동하커텐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블러그에 동작 홍보송 영상 업로드 해도 괸찮을까요?

https://blog.naver.com/dh88net/223927754887
자료관리담당
홍보담당관 미디어소통팀 / 02-820-1065
최종업데이트
2026년 06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