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역 4호선 출구쪽 따릉이 반납소 추가 요청드립니다.
현재는 9호선 출구쪽에만 있는데다 자전거길로는 동작대교 위와 찻길을 건너야하는 불편함 9호선에 대고 4호선까지 걸어와야하는 불편함이있습니다.
당연히 역이라면 있을거라 생각하고 갔는데 없어서 그주변만 계속 맴돌다 방치후 다음날 지하철 역사내에서 옮겨서 주차하고왓습니다.
저도 이용한 해당 2번출구라인에 방치중인 따릉이도 여러대 보았습니다.
따릉이 대여소를 늘려주시면 더 많은 이용자가 지하철과 연계이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