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 홈
  • 참여소통
  • 구민참여
  • 자유게시판
공유하기

동작구청 신청사 관련 문의입니다.

김요한
등록일
2025-05-20
조회수
144
두 가지가 궁금합니다.
1. 올해 초에 완공되고 사용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동작구청 신청사는 언제부터 이용 가능한걸까요?
2.신청사에 수영장도 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맞나요?
자료관리담당
홍보담당관 미디어소통팀 / 02-820-1065
최종업데이트
2026년 06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