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 홈
  • 참여소통
  • 구민참여
  • 자유게시판
공유하기

대방역 근처에 쓰레기통이 필요합니다

조희정
등록일
2024-08-23
조회수
103
대방역을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주위 인도에 쓰레기통이 없어 그런지
방치되어있는 쓰레기들도 너무 많고
버리고 싶은게 있어도 버릴수가 없어 불편합니다
대방역에서 버스나 마을버스를 이용하시는분도 많을텐데,
정류장에라도 쓰레기통을 설치해주세요.
자료관리담당
홍보담당관 미디어소통팀 / 02-820-1065
최종업데이트
2026년 06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