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청이 45년만에 장승배기 신청사로 이전합니다. 업무공백 최소화를 위해 6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이전합니다 동작구청이 45년만에 장승배기 신청사로 이전합니다. 업무공백 최소화를 위해 6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이전합니다 닫기

동작구

동작구

전체메뉴 닫기
본문 시작

감사담당관

  • 홈
  • 우리동작
  • 행정조직
  • 부서안내
  • 감사담당관
  • 행정자료실
공유하기

2013년 상반기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 결과 보고

감사담당관
정연동
등록일
2013-08-26
조회수
2685
첨부파일

□ 2013년 상반기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 결과 보고
  o 평가기간 : 2013. 3월 ~ 8월
  o 평가콜수 : 총 339콜 (본청 195, 동주민센터 115, 보건소 29)
  o 평가결과 : 종합평균 89.3점 (2012년 대비 3.1점 상승)
   - 우수항목 : 접속의 신속성, 첫인사, 연결태도, 언어표현, 통화종료
   - 부진항목 : 경청, 적극적인 안내, 공손한 어투, 종료인사, 만족도
  o 결과조치
    - 우수 부서(동) 및 우수직원 포상 : 2013. 9월 중 확대간부회의시 
      · 우수 부서 및 동 : 일자리경제과, 노량진2동
      · 최우수직원 : 민원여권과 황수옥, 재무과 배은진
     - 부진항목 및 미흡직원에 대한 부서장 주관 자체 특별교육 실시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 02-820-1034
최종업데이트
2025년 07월 0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