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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상반기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 결과 보고

감사담당관
정연동
등록일
2013-08-26
조회수
2332
첨부파일

□ 2013년 상반기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 결과 보고
  o 평가기간 : 2013. 3월 ~ 8월
  o 평가콜수 : 총 339콜 (본청 195, 동주민센터 115, 보건소 29)
  o 평가결과 : 종합평균 89.3점 (2012년 대비 3.1점 상승)
   - 우수항목 : 접속의 신속성, 첫인사, 연결태도, 언어표현, 통화종료
   - 부진항목 : 경청, 적극적인 안내, 공손한 어투, 종료인사, 만족도
  o 결과조치
    - 우수 부서(동) 및 우수직원 포상 : 2013. 9월 중 확대간부회의시 
      · 우수 부서 및 동 : 일자리경제과, 노량진2동
      · 최우수직원 : 민원여권과 황수옥, 재무과 배은진
     - 부진항목 및 미흡직원에 대한 부서장 주관 자체 특별교육 실시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감사총괄팀 / 02-820-1470
최종업데이트
2024년 06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