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이용불편사항 관련 민원처리현황
◎ 민원신고방법 :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로 교통불편민원신고
◎ 주요유형 : 승하차전출발 및 무정차통과, 불친절, 난폭운전, 정류소외 승하차 등
버스 이용 불편사항
◎ 유형별 처리건수
(2020.5.1~2020.6.30 신고접수건)
승하차전출발및 무정차통과 |
운행시간무인가미준수및 임의운행 |
5 |
1 |
[06928]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구청사) / [06963]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70 (신청사)
대표전화 : 02-820-1114(120 다산콜센터로 연결), 02-820-1119 (야간, 공휴일 당직실) | FAX : 02-817-4143
Copyright 2017 Dongjak-gu Off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