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4분기 민원처리 실태 점검
□ 2012년 2/4분기 민원처리 실태 점검
ㅇ 점검기간 : 2012. 7. 2 ~ 2012. 7. 13(예정)
ㅇ 점검대상 : 2012. 4. 1 ~ 2012. 6. 30 기간 중 처리한 민원
ㅇ 점 검 자 : 조사민원팀장 외 4명
ㅇ 점검분야 : 유기한(인허가, 진정, 다수인), 이첩(서울시 등 상급기관)민원, 인터넷 민원
(민원상담, 고충 등), 120콜센터, 시민불편살피미
ㅇ주요점검 사항
- 각종 민원사이트 접수 민원 처리실태 적정 여부
- 문서의 접수?처리 및 불필요한 첨부서류 징구 여부
- 민원서류 처리기간 준수 및 복합민원 처리 준수 여부 등
[06928]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구청사) / [06963]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70 (신청사)
대표전화 : 02-820-1114(120 다산콜센터로 연결), 02-820-1119 (야간, 공휴일 당직실) | FAX : 02-817-4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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