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시민불편살피미 민원처리 현장점검
□ 120시민불편살피미 민원처리 현장점검
ㅇ 일 시 : 2012. 5. 14 ~ 5. 15(2일간)
ㅇ 대 상 : 2012. 4. 12 ~ 5. 11 기간중 처리완료 민원 중 20건 표본 점검
ㅇ 점 검 자 : 안전순찰팀장 등 3명
ㅇ 점검결과 : 도로파손 복구 미흡 1건, 무단 방치차량 처리 미흡 1건
ㅇ 결과조치 : 해당부서 통보 보수토록 조치
[06928]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구청사) / [06963]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70 (신청사)
대표전화 : 02-820-1114(120 다산콜센터로 연결), 02-820-1119 (야간, 공휴일 당직실) | FAX : 02-817-4143
Copyright 2017 Dongjak-gu Off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