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시민불편살피미 민원처리 결과 현장점검
□ 120시민불편살피미 민원처리 결과 현장점검
ㅇ 기 간 : 2012. 8. 14 ~ 8. 17(3일간)
ㅇ 대 상 : 2012. 7. 1 ~ 7. 31 기간중 처리완료 민원 50건 표본 점검
ㅇ 점 검 자 : 안전순찰팀장 등 3명
ㅇ 점검결과
- 적정처리 : 보도 휀스파손 등 44건
- 부실처리 : 6건(도로 및 보도블록 침하 4건, 쓰레기 적치 2건)
[06928]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구청사) / [06963]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70 (신청사)
대표전화 : 02-820-1114(120 다산콜센터로 연결), 02-820-1119 (야간, 공휴일 당직실) | FAX : 02-817-4143
Copyright 2017 Dongjak-gu Off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