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동 주민센터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기간 : 2010. 9. 20 ~ 11. 30
○조사대상 : 2010년 동 내방민원
○대 상 : 6,689명, 응답-3,588명, 응답율 53.6%
○조사항목 : 민원행정, 자치회관, 복지행정 3개분야 16개 항목
○조사결과 : 종합만족도 93.3% (전년대비 4.1% )
구 분 |
종 합 |
민원행정 |
자치회관 |
복지행정 |
만 족 도 |
93.3% |
92.5% |
96.4% |
92.5% |
전년대비 |
4.1% |
7.9% |
3.5% |
0.5% |
[06928]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구청사) / [06963]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70 (신청사)
대표전화 : 02-820-1114(120 다산콜센터로 연결), 02-820-1119 (야간, 공휴일 당직실) | FAX : 02-817-4143
Copyright 2017 Dongjak-gu Off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