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족으로 섬겨주시는 김진익 노들체육시설 관리소장님(체육정책과)을 칭찬합니다.
저는 청소년 축구감독으로서 청소년축구선수들을 지도육성 하기 위해 노들나루공원내 축구장에 자주가는 편입니다.
갈때나 올때나 항상 먼저 인사하시면서 친절히 대해주시고 세심히 챙겨주시는 부모님 같으신 김진익 관리자님을 만나면서 참된 삶과 참사랑을 본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분이 보여주는 인성과 친절은 아는 사람이던 모르는 사람이던 남녀노소 귀천없이 누구에게나 호감과 기쁨을 주며 고마움을 느끼게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 습니다.
언제나 미소지으며 인사하시고 아낌없는 칭찬, 몸에밴 바른인성, 모든것을 본받을 수있었습니다.
언제나 깨끗한 환경보전, 질서유지, 분실물관리 등 모든면에서 불편없이 한가족 처럼 챙겨 주시더군요. 공원 나들이 나온 어르신,어린이 누구에게나 먼저 인사말을 건네시면서 친절히 대해 주시는 봉사의 자세는 이분만의 특기인 것 같았습니다.
먼곳에서 장기 두시는 어른들께 커피잔들고 가서 섬기시는 모습은 너무 존경스러웠습니다.
잠시도 쉬지않고 모든 체육시설을 사명감을 갖고 청소하시고 최고로 유지관리 하시며 야간에는 공원전체 두루다니시며 쓰레기줍는 모습은 너무 인상적 이었습니다. 홀로계신 고령 어른들위해 깡통,페트병 챙겨 고령어르신 돕는 사랑의 손갈은 모두가 본받아야 할 것 같아요.
동작구에 이렇게 훌륭한 분이 계신 다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특히,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함양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구석구석 주민곁을 찾아다니시며 즉시 민원해결 해 주시는 일 잘 하시는 구청장님을 닮아가는 문화가 형성 되어 너무 좋습니다.
김진익 소장님! 오래 오래 노들나루 체육시설을 잘 관 리해주세요.항상 건강하시기 바라며 축구인을 대표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