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22일 2시 예약으로 파크골프장에 다녀왔습니다.
칭찬할 내용2와 개선 내용1개를 작성합니다.
칭찬할 내용1. 지난 일요일 2~4시에 근무하셨던 3분 정말 칭찬드립니다.
이유. 주말이고 날씨도 더운데도 불구하고 파크골프장에 위험요소가 있는지 안전에 문제가 있는지. 매의 눈으로 확인하고, 예약인원들과 대화를 나눌때 따뜻한 말씨와 적절한 운영으로 처음 온 사람들이 어렵지 않게 파크골프를 즐길수 있게 해주신점입니다.
특히, 여자직원분의 상냥한 목소리와 혹시나 해서 파크골프 치시는 분들의 안전까지 엄마처럼, 따뜻하게 챙겨주셨습니다.
저희 팀 만이 아니라 다른 팀들에게도 제3자의 눈으로 봐도, 참 살갑게 일을 하셨습니다. 정말 칭찬합니다 .
두번째 칭찬은 늘 비어있고 쓸모없던 공간을 찾아 구민을 위한 체육 복지시설을 만들고자 분들에게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개선 내용입니다. 파크골프장 경기장 중 6번홀인지(명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경사도가 너무 높아, 어떤 공을 치더라도 멈추지 않고 바로 OB로 갑니다. 물론 경사도가 있는 것도 파크골프 공간 기획에서부터 예상하고 하신 건지 모르지만,
경사도가 큰 것에 대해서는 시설보강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또한 다음홀로 넘어갈때 모래주머니 계단은 안전상의 문제가 심각합니다. 파크골프 경기장을 설치하기 위한 예산이 없더라고, 안전은 제일 중요한 문제이니, 계단이나, 평탄화 작업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고맙습니다.
고령자 부를 둔 자식으로써, 함께 마실 나오듯 나무그늘이 많은 파크골프장에서 유쾌한 경기를 했습니다.
직원 분의 친절함, 안전인식, 구민을 위한 센스 감사합니다.
칭찬 많이 해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