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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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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사무편람(서식)
지방세 서류 송달장소(신고서, 변경신고서)
- 민원분류
- 세무/경제
- 최종수정일
- 2025-03-28
- 조회수
- 4473
- 처리주무부서
- 재산세과
- 전화번호
- 02-820-9043, 9052, 1352
- 관련법규
- 「지방세기본법」 제2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조
- 사무내용
- 지방세기본법, 지방세법에서 규정하는 각종 서류의 송달받고자 하는 장소(또는 기 신청한 장소의 변경)를 신청
- 심사기준
- 본인 신청 여부 확인
- 처리기간
- 즉시
- 처리절차
- 신청서 접수→세무종합시스템 전산입력
- 경유기관/
협의기관 - 경유 및 합의기관 없음
- 구비서류
- 신청서, 송달장소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및 신분증 사본 제출(제3자 신고시 신청서 상 위임장란 기재 및 신분증(본인 및 위임자) 사본 제출)
- 신청서식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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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수료
- 없음
- 접수처
- 구청
- 자료관리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 02-820-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