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에는 대형병원이 두군대나 있습니다.
하나는..
시립 보라매 병원 이고..
다른 하나는 상급 병원인 중앙대학교 병원 입니다.
그런대..
이 두병원 모두 입원 하기가 쉽지 않은 병원 입니다.
실제로 저의 어머님은 고관절을 인공 관절 수술을 하셨습니다.
그런대..
이 인공관절 수술을 해준 병원은 보라매 병원도 아니고 중앙대 병원도 아닌 영등포구에 있는
성애병원 입니다.
보라매 병원 이나 중앙대 병원 모두 응급 구급차의 요청을 거부 해서 어쩔수 없이..
이웃구인 영등포구에 있는 성애병원으로 가서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이러다 보니..
동작구에서 환자가 발생 하면 성애병원으로 오는 경우가 많아지더군요..
거리도 동작구 대방동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다 보니..
대방역에서 회차 하는 마을 버스도 3개 노선 이나 있고요..
그런대..
이 성애병원이 큰 길가에 있는 병원이 아닌 골목으로 들어가서 있는 병원이다 보니..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어느정도 걸어 들어 가야 하는 곳 입니다..
그런대도 동작구민이 많이 이용 하는 성애 병원 이면..
동작구에서 성애병원 앞 으로 가는 마을 버스 하나정도는 노선을 연장 해주거나..
아니면 신규로 하나 정도는 새로 내 주어도 좋을듯 합니다.
이웃 구라서 어렵다 라고 말 하시려고 하는대..
동작마을 버스 13번은 관악구 경계 에도 정차를 합니다..
시내 버스가 가기 힘든곳을 마을 버스에서 갈수 있는것이 마을 버스의 목적 이라면..
동작구민이 많이 이용하는 성애 병원을 지나 가는 마을 버스 노선 하나 정도는 만들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또한 상도2동 대림 아파트에서 보라매 병원으로 직접 갈수 있는 버스나 마을버스도 없는대..
이 부분도 해결을 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환경을 생각 한다는 말만 하시지 마시고..
대중 교통이 편리해 지고 좋아 질수록 승용차나 개인용 이동 수단 이용을 줄일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