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본문 시작

목록

  • 홈
  • 소통합니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목록
공유하기

작성자정보

동작17, 동작18 배차 늘려주세요

이OO
작성일
2026-06-22 09:45:00

내용정보

공개여부
공개
내 용
동작구에 산지 10년이 훨씬 넘었는데 마을버스 배차 간격이 너무 심합니다. 코로나때 악화된 이후로 회복이 되지를 않네요.
평일기준 동작17은 15분 간격, 동작18은 30분 간격입니다.
이것도 차가 막히면 더 늦게 옵니다.
극동, 우성아파트 주민이 얼마나 많은데 출퇴근이 너무 오래걸리고 힘듭니다.
총신대입구역에서 마을버스 기다리다보면 동작17 1대 올때 동작07은 2대 옵니다.
꼭 배차를 늘려주세요.
답변여부안내
게시판안내 문자안내 이메일안내
첨부파일

부서지정 및 처리현황

처리기한
2026-06-30 시간 18:00
처리현황
처리중
주관부서
교통행정과
협조부서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열린민원팀 / 02-820-1027
최종업데이트
2023년 10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