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전화를 꼭 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 인가요?
OOO님 안녕하십니까? 일하는 구청장, 박일하 구청장입니다.
OOO님께서 우리구 홈페이지를 통해 올려주신 '만족도조사' 관련 민원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구 구정모니터링센터에서는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 만족도를 유선으로 조사하고 있으나, 조사 과정에 있어 부족함이 있었던 것으로 파악됩니다. 소속 근무자를 대상으로 관련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더욱 세심하게 조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만족도 유선조사가 불편하신 구민을 위해 홈페이지상에 답변처리 후 즉시 만족도 조사가 가능하도록 추진하여 구민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그리고 귀하께서 의견주신 바와 같이 구청장에게바란다로 접수된 구민의 요청사항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마련하여 문제 해결에 적극 노력하는 동작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귀하의 제안내용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구정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11. 4.
동작구청장 박 일 하 드림
※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감사담당관 / 과장 : 연정훈 (820-1149), 팀장: 이태현(820-9580), 담당: 황석영(820-1471)
* 귀하의 개인정보는 민원사무 처리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