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목록

  • 홈
  • 소통합니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목록
공유하기

작성자정보

동작구민체육센터 불편한 회원을 회원박탈 부탁드립니다.

김OO
작성일
2022-09-16 14:30:00

내용정보

공개여부
공개
내 용
지난 화요일 동작구민센터 아이 소수반 수영을 마치고 뭔가 소란스런일이있어 글을 올립니다.
어떤학부모와 할머니께서 오셔서 선생님들을 한명씩 부르고 훈계하듯 윽박지르고 억지를 쓰며 선생님을 궁지에모는 행동을 동영상 촬영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아이들은 무서움에 떨었고
거기있는 모든 사람들은 무슨 말도 안되는 상황에 어안이벙벙 했습니다.
선생님들을 오랫동안 지켜본 학부모로써
항상 웃는얼굴로 아이들 수업에 최선을 다하시는 선생님들께 어떻게 아이들 앞에서 저런 무식한 행동을 할까 부끄럽기도했습니다.
이유는 즉 자기 자식의 불공평한 대우라는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시는듯했고
그런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응대하려는 선생님들 모습이 너무 안쓰러웠습니다.
그쪽 입장에서 자식사랑의 방식이 다른 부모들과 다르다고 생각할순 있지만
이건 좀 너무 하는것 같습니다.
선생님들도 어느 귀한 자식들일텐데 말이죠..
자기자식 귀한줄 알면 선생님들 또한 댁의 귀한 자녀들인데 그렇게 하대하는건 정말 말도 안되는 행동인것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직원들 잘못만 탓하고 징계내리고 발령내려하고 그럼 이직원들은 누굴 믿고 일을할 있을까요? 직원들의 인권이 무시받는 세상은 아니지않습니까? 그로인한 피해는 많은 회원들에게도 갈것이고 다른 직원들이 와도 그런 몰상식한 한사람들때문에 여기서 근무를 오래 할수있을지도 걱정됩니다.
어디나 블랙리스트가있는데 많은 회원들이 불편을 느낀다면 직원들 탓이 아닌 그 회원을 박탈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듣기로는 그회원이 구청쪽에 아는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기세등등하게 그러고 다닌다는데 그럼 계속 갑질하며 동작구민센터를 쥐락펴락 해도 된다는건지 정말 구청장님께 묻고싶습니다.
선생님들이 그분들로인해 스트레스 받지않고
오랫동안 아이들을 가르쳐주셨으면 하는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답변여부안내
게시판안내
첨부파일

부서지정 및 처리현황

처리기한
2022-10-05 시간 18:00
처리현황
답변완료
주관부서
체육정책과
협조부서

처리기한 연장이력

1차 사유
내부검토중

답변정보

담당부서
체육정책과
담당자
김형인
전화번호
02-820-1268
답변일
2022-10-05 17:28:00
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일하는 구청장, 박일하 구청장입니다.

우리구 홈페이지에 올려주신 소중한 의견(동작구민체육센터 회원 자격제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해당 민원에 대해서는 우리구와 동작구시설관리공단에서 정확히 인지하고, 원만한 해결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9월 23일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체육정책과장이 간담회를 통해 직접 의견을 청취한 바, 민원인께서 해결을 요구하시는 모든 내용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그 과정 또한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향후 주민의 구립체육시설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운영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10. 5.

 동작구청장 박 일 하 드림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체육정책과 / 과장: 문영삼(820-1787), 팀장 : 김미정(820-9648, 담당 : 김형인(820-1268)

 

* 귀하의 개인정보는 민원사무 처리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자료관리담당
감사담당관  / 02-820-1151
최종업데이트
2023년 10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