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애인자동차표지(주차가능) 교체발급 안내 >
1. 집중교체기간 : 2017. 1. 1. ∼ 2. 28. (2개월)
2. 교체대상 : 장애인자동차표지(주차가능)
3. 교체절차 : 거주지 읍·면·동센터 신청 → 기존 주차표지 반납 → 장애유형 및 등급확인보행 상 장애여부 확인) → 주차 가능한 “장애인전용주차구역 주차표지” 또는 주차불가인 “장애인 사용 자동차 등 표지”로 교체 발급
4. 대리 신청 : 가족 등이 대리 신청·수령 가능(대리인은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사용 중인 주차표지를 반납하여야 함.)
5. 준비물 : 운전면허증, 차량등록증, 장애인복지카드, 기사용 자동차표지
※ 기타 문의사항 : 노량진1동주민센터 820-2887, 본동현장민원실 820-2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