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에서 각종 민원서식 작성 안내, 복사, 팩스전송 등의 행정서비스 제공, 내방 민원인 담당자 안내,
각종 홍보물 배부, 환경 정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실 어르신을 모집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사업내용 : 동주민센터 민원실에서 민원 안내 및 행정업무 지원
○ 신청자격 : 행정업무 지원이 가능한 만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
○ 모집인원 : 총 60명(동별 4명)
※ 신대방2동주민센터 : 4명 선발
○ 근무기간 : 2017. 9.1. ~ 12. 31(4개월)
○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 30시간(1일 3시간, 월 10일 근무)
- 임 금 : 월 270,000원
○ 근무내용
- 각종 민원서식(등초본 교부신청, 전입신고 등) 작성 안내
- 복사, 팩스전송 등의 행정 서비스 제공
- 내방 민원인 담당자 안내, 각종 홍보물 배부, 환경정리 등
○ 신청 및 선발
- 접수기간 : 2017. 8. 1.(월) ∼ 8. 22.(화)
- 접수방법 : 주민센터 내방하여 참여신청서 및 구직신청서 작성
- 선발기준 : 선발기준표에 의거 고득점 순으로 선발
- 확정자 통보 : 2017. 8. 25.까지 개별 유선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