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주민센터에서 각종 민원서식 작성 안내, 복사, 팩스전송 등의 행정서비스 제공, 내방 민원인 담당자 안내,
각종 홍보물 배부, 환경 정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실 어르신을 모집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사업내용 : 동주민센터 민원실에 어르신 도우미 배치하여 민원 안내 및 행정업무 지원
○ 신청자격 : 만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로 건강한 어르신
○ 모집인원 : 총 60명(동별 4명)
○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월 30시간(1일 3시간, 월 10일 근무)
※ 1일 2교대(오전 1명, 오후 1명), 격일 근무
- 임 금 : 월 270,000원
○ 신청 및 선발
- 접수기간 : 2017. 8. 1.(월) ∼ 8. 22.(화)
- 접수방법 : 참여신청서 및 구직신청서(주민센터 비치) 작성하여 주소지 동 주민센터 제출
- 선발기준 : 선발기준표에 의거 고득점 순으로 선발
- 확정자 통보 : 2017. 8. 25.까지 개별 유선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