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본문 시작

우리동네소식

  • 홈
  • 노량진1동
  • 동네소식
  • 우리동네소식
공유하기

2017년 어르신 민원도우미 참여자 모집 안내

​  동 주민센터에서 각종 민원서식 작성 안내, 복사, 팩스전송 등의 행정서비스 제공, 내방 민원인 담당자 안내,

각종 홍보물 배부, 환경 정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실 어르신을 모집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사업내용 : 동주민센터 민원실에 어르신 도우미 배치하여 민원 안내 및 행정업무 지원

 ○ 신청자격 :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로 건강한 어르신

 ○ 모집인원 : 60(동별 4)

 ○ 근무조건

    - 근무시간 : 30시간(13시간, 10일 근무)

   ※ 12교대(오전 1, 오후 1), 격일 근무

    - : 270,000

 ○ 신청 및 선발

    - 접수기간 : 2017. 8. 1.(월) ∼ 8. 22.(화)

    - 접수방법 : 참여신청서 및 구직신청서(주민센터 비치) 작성하여 주소지 동 주민센터 제출

    - 선발기준 : 선발기준표에 의거 고득점 순으로 선발

    - 확정자 통보 : 2017. 8. 25.까지 개별 유선통보

자료관리담당
노량진1동 행정민원팀 / 02-820-2425
최종업데이트
2025년 12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