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신청안내 및 유의사항]
- 신청기간 : 2024. 9.2.(월) 09:00 ~ 9. 20.(금) 18:00
(*선착순 마감이며, 온라인 신청자에 한해서 상담참여 가능)
- 결과안내 : 접수 마감(20일) 이후 개별 안내 (*수신 가능한 연락처 기재 바람)
- 대 상 : 관내 거주 또는 학교 재학생(N수생 포함) 및 학교밖 청소년, 학부모 등
- 내 용 : 학생부 및 모의고사 성적표 기반 1:1 입시상담, 진로·진학 관련 맞춤형 상담
- 상담시간 : 1인 50분
- 상담준비 절차 : 온라인 신청(필수) → 20일 이후 일정 조율 연락(02-829-3198 발신 번호 꼭! 받아주세요)
→ 상담교사 매칭·배정 → 상담
★ 주의사항!!
① 변경 및 취소 시 최소 상담 3일 전에 반드시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연락없이 불참시 다음 참여(3회)에 제한을 받음
② 상담은 희망 일에 진행되는 것을 우선으로 하나, 상담교사 상황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③ 상담 신청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일정 조율을 위한 전화 연락을 받지 않을 경우 참여가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수신 가능한 연락처 기재 바랍니다.
★ 입시지원센터 운영 시간 안내
▶ 매주 화 ~ 토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 12:00~13:00 점심시간) ▶ 휴무일 : 일, 월요일, 법정공휴일에는 전화 응대가 어려우니, 문의사항은 운영 시간 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 02-829-3198 (동작입시지원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