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동작구소식

  • 홈
  • 사당3동
  • 동네소식
  • 동작구소식
공유하기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민원여권과
02-820-1275
등록일
2025-03-05
조회수
211

     평가개요

   ㅇ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ㅇ 평가기간 : 2023. 9. 1. ~ 2024. 8. 31.

   ㅇ 평가대상 : 307개 기관(중앙행정기관 47, 시도 교육청 17, 광역 17, 기초 226)

   ㅇ 평가지표 : 3개 분야, 5개 항목, 20개 지표

   ㅇ 평가목표 :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 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함


평가결과

   ㅇ 종합평가결과 : 우수등급

   ㅇ 주요항목별 평가결과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활동

민원처리

성과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고충민원

처리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등급: 상위10%, ‘등급: 10~30%, ‘등급: 30~70%, ‘등급: 70~90%, ‘등급: 90%초과

        
자료관리담당
사당3동  / 02-534-0040
최종업데이트
2025년 04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