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변화, 사람 사는 동작

든든한 복지! 동작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home
  2. 종합민원
  3. 상담신고센터
  4. 민원서류발급
  5. 민원24(민원서류신청ㆍ발급)
연관콘텐츠

관련 게시글


관련 컨텐츠

민원24(민원서류신청ㆍ발급) 이용안내

민원24는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집·사무실 등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하고, 발급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업무내용 : 일괄서비스 관련 민원 안내 및 신청, 과태료안내, 처리결과 e-mail/SMS통보, 관련민원 사이트 안내
  • 이용시간 : 24시간 365일

인터넷 발급민원

  • 필요 민원을 화면으로 열람할 수 있으며,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 (주민등록등초본 등 1,208 여종)

민원안내

  • 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모든 민원에 대해 처리기관 처리기한 수수료 구비서류 연락처 등을 안내하는 서비스 (전입신고 등 5,000 여종)

인터넷 열람민원

  • 필요 민원을 신청하여 화면 상으로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 (개별주택가격확인원 등 22 여종)
자료관리담당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강소라 / 02-820-1297
최종업데이트
2017년 0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