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변화, 사람 사는 동작

든든한 복지! 동작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 안내

  • 행정정보 공동이용센터는 행정안전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인이 각종 민원신청 시에 주민등록등본 등 구비서류를 직접 제출하는 대신에 기관간 전산망을 이용하여 주민들의 구비서류 제출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모든 민원신청에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니므로 민원 신청 전에 민원신청 부서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이란?

신청서만으로 행정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확인

각 기관 마다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구비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동의

민원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할때에는 사전 동의를 받고 열람합니다.

자료관리담당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한진화 / 02-820-1302
최종업데이트
2018년 08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