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변화, 사람 사는 동작

든든한 복지! 동작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 안내

  • 행정정보 공동이용센터는 행정자치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인이 각종 민원신청 시에 주민등록등본 등 구비서류를 직접 제출하는 대신에 기관간 전산망을 이용하여 주민들의 구비서류 제출 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모든 민원신청에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니므로 민원 신청 전에 민원신청 부서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이란?

신청서만으로 행정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확인

각 기관 마다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구비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동의

민원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할때에는 사전 동의를 받고 열람합니다.

자료관리담당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한진화 / 02-820-1302
최종업데이트
2017년 0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