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변화, 사람 사는 동작

든든한 복지! 동작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민원1회 방문처리제 안내

민원사무 처리시 행정기관의 내부에서 할 수 있는 자료의 확인, 관계기관 및 부서와의 협조 등에 따른 모든 절차를 담당공무원이 직접 행함으로써 불필요한 사유로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다시 방문하지 아니하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 민원내용의 변경, 서류보완 또는 민원처리과정에서 민원인이 직접 설명해야 할 경우의 관련기관 재차 방문은 1회 방문과 무관합니다.
  • 문의전화 : ☎02-820-1302
자료관리담당
민원여권과  민원처리팀   한진화 / 02-820-1302
최종업데이트
2017년 0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