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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아파트 온라인 투표비용 지원 재안내

1. 구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 단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투명한 아파트 관리와 민주적인 의사결정 기반 마련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온라인

      투표비용 지원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8. 6~ 예산 소진 시까지

. 지원대상 : 공동주택 134개 단지(아파트129, 주상복합5)

. 지원조건 : 서울시 공동주택관리규약 준칙 규정을 충족하는 투표시스템 사용

온라인투표 시스템 업체선정 시, 국가기관의 검증을 받은 시스템인지 검증 유효기관이 맞는지 여부 반드시 확인

. 지원횟수 : 제한 없음

. 신청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주택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신청서류 게재)

. 지원비율 : 온라인 투표율에 따라 비용의 50%~100% 범위 내 차등지원

구 분

지원율

구 분

지원율

투표율 50% 미만

50%

투표율 60% ~ 64%

80%

투표율 50% ~ 54%

60%

투표율 65% ~ 69%

90%

투표율 55% ~ 59%

70%

투표율 70% 이상

100%

 

붙임  온라인 투표 지원신청서 및 지원금 입금신청서 각 1. .

자료관리담당
전부서 / 02-820-1114
최종업데이트
2024년 04월 19일